
선배수학학원은 조충우 원장을 포함한 대구과학고등학교 출신 포항공대, 서울대 공대 졸업생들이 함께 모여 자체교재 및 교육 체계 등의 기반을 다지고 대구과학고등학고(현 영재고)이자 서울대학교 출신인 조충우 대표원장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출신인 이경진 원장이 수성구 지역에 알맞게 체계를 잡아 발전시키며 탄탄한 교육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공부는 단순히 성적을 위한 수단이 아니라,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하는 과정입니다. 선배수학학원은 학생의 입장에서 미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라는
조충우 대표원장의 교육 철학 아래, '공부의 바른 길을 제시한다'는 신념으로 성장해왔다.
선배수학학원은 수성구 지역 학생들을 위한 최적화된 학습 체계를 구축하며, 단순 지식 전달을 넘어 학생 스스로 학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다.
주 2회 선행 수업과 주 1회 복습(심화)으로 구성된 수업은 집중력을 고려해 40분씩 총 4교시로 진행된다. 6명의 소수정원 수업을 통해 개별 맞춤 지도가 가능하며, 이론 학습부터 테스트, 오답 정리까지 철저한 학습 관리가 이루어진다.
내신 대비 과정은 수성구 기출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자체 교재를 활용하며, 4주에 걸친 단계적 시험 대비를 진행한다. 매월 월평가와 오답노트 관리로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선배수학학원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도움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정안뉴스 진하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