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 체험형 테마파크 러키더키 패밀리랜드가 주말 나들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경상북도 칠곡군 석적읍에 위치한 러키더키 패밀리랜드는 레일썰매, 범퍼카, 회전목마, 번지점프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구비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넓고 쾌적한 환경과 하루 종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종일권 서비스는 이용객들에게 시간적 여유와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트램폴린, 에어바운스, 모래놀이 체험장을 비롯하여, 부모와 아이가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추억의 오락실'까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패밀리랜드 내 아쿠아리움에서는 다양한 해양 생물을 직접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어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놀이 이후 카페 공간에서는 고품질의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해 부모들에게도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러키더키 패밀리랜드 관계자는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체험과 놀이시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설을 개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러키더키 패밀리랜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아쿠아리움은 주말 및 공휴일에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러키더키 카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넓은 전용 주차장과 편리한 온라인 사전 예매 시스템까지 구축하여 방문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정안뉴스 진하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