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안뉴스 이상훈 기자 |
대구 중구 뽀빠이연합의원이, 킹덤주짓수(대표이사 오주환)=식스블레이드코리아의 '공식 후원 병원'으로 지정됐다.
김성배 원장은 “24년부터 '킹덤주짓수'를 지원한 인연이, 이렇게 깊어질 줄 몰랐다. 저 역시 킹덤주짓수의 일원이며, 한 대회사의 대표지만, 시합에도 직접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선수들의 부상예방-회복-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KMMA에이전시는 3일(수요일), 킹덤주짓수 월배지부(황명세 관장)에서 진행되는, 식스블레이드 주짓수 총괄대행 구스타보 디아즈(브라질)의 주짓수 세미나아 합동승급식에 있어, 디아즈 사범의 의전-통역-차량지원 등을 했다.
앞서 KMMA에이전시는 지난주 토요일 일본 군마현 다카사키 아레나에서 열렸던, 'IBJJF(국제주짓수연맹) 동아시아오픈'과-하루 뒤인 일요일에 열렸던 'IBJJF 인터내셔널마스터오픈'에 출전했던, 킹덤주짓수 원정팀에게 출전비와 현지 통역 및 차량, 의전 서비스 등을 모두 지원했었다.
이처럼 '뽀빠이연합의원 : KMMA파이터에이전시(이하: KMMA에이전시)' 대표이사인 뽀빠이연합의원의 김성배 대표원장은, 해당 에이전시 소속 국내 선수들이 해외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후원 ■현지통역 ■차량운행 ■의전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IBJJF 동일본오픈 킹덤주짓수 원정팀'에 참가했던, 'IBJJF 2016 월드마스터 챔피언' 한경우는, 대회 첫 날 ○도복 체급부문 ○도복 앱솔루트 부문 ○노기 체급 부문 ○노기 앱솔루트 부문에서, 모두 금메달을 획득했다. 둘째날에는 ○도복 체급 부문 ○도복 앱솔루트 부문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며, 총 6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그 외에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출신인 황명세가 기주짓수 체급과 앱솔루트에서 금메달 총 2개, '2019 주짓수국가대표' 출신 신옥조가 금메달 총 4개-동메달 총 2개, 2011년 XTM 국내 격투예능 프로그램 '주먹이운다 우승자' 출신 오주환이 노기주짓수에서 금메달 1개-도복주짓수에서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그렇게 그들은, 전부 22개의 메달을 확보했다.
KMMA에이전시는, ◇UFC 김대환 해설위원, ◇전 UFC·로드FC·ONE·스파이더주짓수 해설위원 정용준 ◇뽀빠이연합의원 김성배 대표원장이, 대한민국 선수들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발족한 에이전시다.
'뽀빠이연합의원' 김성배 원장이 'KMMA 파이터 에이전시' 운영비를 전액 부담하기 때문에, 에이전시는 파이터들에게 별도의 커미션을 받지 않는다.
프로 선수와 단체를 이어주는 '매니지먼트 사업'과 주짓수 대회인 'K주짓수챔피언십'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일본 'RIZIN'에서 뛰는 심유리, '블랙컴뱃'에서 뛰고 있는 남의철과 최순태, 'ZFN'에서 활동하는 최찬우, '로드FC'에서 활동중인 김기환 등 선수 수십 명도 소속돼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