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 전문 마마스미독 대구본점이 '가정케어' 시스템을 통해 건강하고 합리적인 반려동물 문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대한민국 유일하게 주거지역에서 강아지를 케어하는 가정케어 방식을 사용하며, 사장님 부부가 직접 운영하여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분양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마스미독 대구본점은 월세 없는 단독 건물 매장과 사장님 부부 직접 운영을 통해 임대료와 인건비를 절약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한다. 분양 후에도 강아지의 실제 성장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높은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분양 시 기본 분양가 할인과 용품 선물은 물론, 반려견을 위한 실손 펫보험 및 연계 병원 질병 의료비 지원 혜택 등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이 눈에 띈다. 현재 대구본점에서는 말티즈, 포메라니안, 말티푸 등 인기 견종의 건강한 강아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는 동대구IC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다.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과 최신 소식은 전화, 네이버 톡톡,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문의 및 확인 가능하며,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촬영하지 못한 아이들의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정안뉴스 진하겸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