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만년해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을 고려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관절엔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1500 철갑상어 소 연골’과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토닌 맥스 10MG’로, 실용성과 품격을 모두 갖춘 명절 선물로 기획됐다.
먼저 ‘관절엔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 1500’ 설 선물세트는 4+2 구성으로 마련됐다. 만년해로 콘드로이친은 출시 직후 네이버 스토어 판매 1위로 오르며 주목받은 만년해로의 인기제품으로, 만년해로측은 ‘관절영양제’ 검색어 1위 기념으로 6세트를 10만 뭔 미만의 가격으로 구성해 가성비를 한층 강화했다. 오간자 파우치와 기프트 박스를 포함한 고급 포장으로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정가 279,000원에서 99,000원까지 66% 할인한 가격에 판매되며, 관절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부모님 세대는 물론, 활동량이 많은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선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출시되는 ‘멜라토닌 맥스(10mg)’ 설 선물세트는 3+1 구성으로 제공된다. 국내 기준 고함량인 1정 당 10mg 멜라토닌을 함유했으며, 프리미엄 미국산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수면의 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 선물세트에는 고급 박스와 리본 포장을 적용해 선물용 완성도를 높였다. 가격은 정가 288,000원에서 6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판매가는 112,000원이다.
만년해로 관계자는 “명절 선물은 단순한 제품이 아니라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설 선물세트는 받는 분의 건강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과 패키지 모두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만년해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정안뉴스 안정주 기자 |






















